라이프

홍대 감성타코

잡식성초보 2017. 11. 16. 09:14




여자친구와 함께 다녀온 홍대 감성타코입니다.


예전부터 계속 분위기 좋다고 가보자 가보자 목소리를 내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여자친구가 예전에 다녀왔던곳은 가로수길에 있는 감성타코. 홍대에도 있기 때문에 홍대로 가보기로 하여 갔습니다.







일단 분위기는 둘이서 대화할수 있는 좋은 분위기 입니다.

(알바생들 외모 보고 뽑는지 죄다 잘생기고 이쁘더군요. 젠장~)


메뉴판에는 생전 처음들어보는 음식들이 가득합니다.






앉아있던 곳이 빨간색 조명이라서 사진을 찍어도 보이지가 않네요.


음식이 다 생소해서 선택장애가 온 저는 여자친구에게 메뉴를 시켜달라고 권했습니다.


가시기전에 메뉴 검색해보시고 가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감성 그릴드 파이타)


(사이드 : 또띠아, 파인애플, 할라피뇨, 소스2개, 마지막은 양파였던가...)




저희가 시킨 음식은감성 그릴드 파이타입니다. 


타코 얘기를해서 저는 과자류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는...


또띠아에 이것저것 얹어서 먹으니 꾀나 맛있었습니다.( 괜찮아요!) 


사이드 음식인 싸먹는 또띠아나 소스 파인애플등은 계속 해서 리필이 되서 좋았네요.


저희는 저녁으로 타코를 먹었는데 먹다보면 느끼하기 때문에 맥주가 필요할거 같네요.

반응형